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장벽 없이 입고, 신고, 든다!

페이지 정보

JFC등대

작성일19-10-28 08:34 조회148회 댓글0건

본문

일상으로 자리잡은 젠더리스 스타일링 아이템

쌀쌀해진 날씨에 레이어드나 오버핏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남녀의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수 있는 스타일링이 인기를 얻으면서 성별의 장벽이 없는 젠더리스 아이템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매칭할 수 있어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고 커플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몇몇 아이템을 살펴봤다.

오버핏 연출에 제격, 아우터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앤듀'는 신제품 아우터를 선보였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세련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의 트렌츠 코트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슬랙스나 원피스 등 어떤 스타일과도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최근 패션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시어링 플리스도 출시했다. '앤듀'의 '뽀글이'는 포근한 착용감은 물론 유니크한 배색으로 스타일까지 고려했다.

'앤듀' 관계자는 "젠더리스는 의류, 신발, 잡화 등 일상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앤듀'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가을 아우터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caae1694e1bfb1ee01799667bf22da00_1572219234_8278.jpg
사진 왼쪽부터 '앤듀'의 트렌치코트와 시어링 플리스  

비비드 컬러로 뉴트로 패션 완성, 신발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의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화려한 스타일의 패션 스니커스를 출시했다. 다양한 컬러 믹스가 만들어내는 신상품 'DMX 시리즈 1000'은 90년대 DMX의 청키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어글리 슈즈다.

비비드한 컬러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남녀 누구나 개성 있는 뉴트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기능성 DMX 폼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리복' 스니커즈 DMX 시리즈 1000

클래식한 모노그램 패턴, 가방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문, 김기석)가 전개하는 '제이에스티나'는 브랜드 이니셜인 J를 클래식하게 해석한 모너그램 패턴의 토트백을 선보였다. 신상품 '노이'는 A3사이즈의 크기에 뛰어난 수납 공간으로 구성된 데다 스트랩 부착시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특히 심플한 사각 형태로 여성은 물론 남성도 멋스럽게 들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토드백 노이

레트로 스타일링 완성, 선글라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 이길한)이 전개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숙련된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탄생한 아이웨어 솔레어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최첨단 기술과 전통적인 제작 방식이 접목됐다.

튼튼한 내구성의 퓨어 티타늄 소재는 가벼운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를 받고 있다. 볼드한 렌즈는 레트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녀 모두의 패션을 완성한다. 실버, 골드 프레임에 핑크, 옐로우, 그린, 블랙 등의 다양한 컬러의 렌즈를 조합한 폭넓은 선택지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바이레도' 솔레어

뉴스 바로 보기

참조 : 패션인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 센터명 한국패션산업협회 중구 의류패션 지원센터
  • 주소 서울시 중구 청구로6길 52 청구파크뷰 1층
  • 전화 02-2234-9876 / 팩스 02-2234-9877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지혜

고객센터

Copyright © 2018 한국패션산업협회 중구 의류패션 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